티스토리 뷰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가 보통 직장인이라면 신용카드 한두장을 사용하기 마련입니다. 왜냐하면 현금을 매번 사용하기에는 지갑에 돈을 가지고 다녀야 하니까 불편한게 사실이에요 그래서 이제는 전화기 휴대폰과 함께 카드를 여러장을 가지고 다니는데요
예전에는 신용카드를 한번에 여러장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많이 만들다 보니 관리가 힘든게 사실이에요 그래서 이제는 한두장만 사용하자 이렇게 많이 간소화 되었습니다. 그래서 핸드폰과 같이 케이스에 카드 한두장을 넣고 다니는데요
이렇게 지갑속에 잘 보관될 카드를 갑자기 분실했을때는 보통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여러가지로 난감한경우가 많습니다. 일단은 카드를 누군가 획득했다고 하면 임의로 내 카드를 사용할수가 있잖아요
카드를 사용할때는 뭐 사용자 비밀번호나 아니면 주인인지 확인하는게 아니잖아요 바로 내가 원하는 물건을 살수가 있고 돈이 지출이 나가기 때문이죠 그래서 나도 사용하지 않는 카드대금이 나간다면 금액이 크면 정말 큰일이잖아요
그래서 내가 카드를 분실햇을때는 바로 카드사에 전화를 해야 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확인하면 분실신고를 금방할수 있어요 그렇다면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먼저 하나카드를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고객센터가 바로 있습니다.
현재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1111로 전화를 하면 상담ars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가 가능한데요
카드분실신고는 1번을 누르고 분실신고 해제는 2번을 누르면 됩니다.
안내 멘트에 따라서 자신의 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인터넷 사이트상에서도 위와같이 분실신고도 가능합니다.
파손시 재발급 신청하거나 아니면 타사카드 일괄 분실신고등을 하면 됩니다.
우리가 자신의 신용카드를 일단 관리를 잘 하는게 중요합니다. 하지만 예기치 않게 만약에 분실했을때는 바로 신고를 해야 다른 미연의 사고를 미리 방지할수 잇으니까 주의를 해주세요